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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목
    [입찰재공고]홈페이지 개인정보시스템 구축 및 기능강화 사업
  • 조회수
    308
  • 작성일
    2019.02.07
  • 첨부파일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홈페이지 개인정보시스템 구축 및 기능강화 사업

    나. 용역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예정금액 : 금육천만원정(₩60,000,000 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가. 제안서 접수 마감 : 2019년 2월 21일(목) 오후 4시(한국노동연구원 홍보전략팀,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세종국책연구단지 경제정책동 723호) 

       ※ 제안서 제출시 가격제안서 포함

    나. 제안서 평가 :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별도의 지정된 일시와 장소를 개별통보 하며, 지정된 해당일시에 제안서 설명을 하지 못한 업체는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됨

     

    3. 입찰참가자격 

    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사업신고를 필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 제안 업체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와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라야 하며,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SW사업자신고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17-7호, 2017.08.24.)규정에 따라 중견기업 및 대기업은 참여할 수 없음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2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17조의6의 규정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 참여제한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유효기간 내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물품분류번호:81111599)】제출이 가능한 업체(중소기업자)

    라. 기타사항  

        - 본 계약과 관련하여 제3의 업체에게 일괄 하도급을 할 수 없으며, 하도급 비율은 50%를 초과할 수 없음. 기술특성상 하도급이 필요한 경우 발주기관의 사전승인을 받아야 한다. 발주기관의 사전승인을 받은 하도급업체는 제3의 업체에 재 하도급을 금지한다.

        - 입찰 및 계약체결 시 (원)도급자는 발주기관에게 하도급 계획서를 제출하도록 하며, 발주기관은 하도급 계약의 적정성 판단기준을 사전에 정하도록 한다.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서 정한 현금, 은행지급보증서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따름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6. 낙찰자 결정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본 용역 평가비중은 기술평가를 환산한 점수(기술평가획득점수 × 0.90) 90점과 가격평가 점수 10점을 합산하여 100점으로 평가함.

    - 심의위원회의 제안서 기술능력평가점수와 입찰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최고득점 사업자(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자와 순차적으로 협상

    ※ 협상대상자에 한하여 협상일시 및 장소를 개별통지하며,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에 대하여 별도의 통지는 하지 않음. 

    - 평가 및 협상결과 미공개 

     

    7. 입찰무효 : 

    - 본원 회계규정 제 86조(입찰무효사유)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저촉될 경우 입찰은 무효

     

     8. 입찰참가등록(제안서접수)시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공고문 별지 1호 서식 참조)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⑤ 제안서 10부 

       ⑥ 가격입찰서 (필히 산출내역서 첨부)

       ⑦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⑧ 입찰참가자격증명서

     

    9.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0. 계약조항의 공시장소 : 한국노동연구원 홍보전략팀

     

    11. 기타사항 

    - 입찰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서류를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협상대상자 선정취소, 계약해제 및 관련규정에 따른 조치를 취함.

    - 기타 입찰관련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람. 

      제안서 및 입찰 관련 문의: 홍보전략팀(044-287-6062, 044-287-6022)

     

    2019년 2월

    한 국 노 동 연 구 원 장